선사소개


진푸티선사는 1964년에 태어났습니다. 어릴 때부터 가난했고 병약하여 늘 질병에 시달렸습니다. 후에 대선사 인(仁) 조사를 만나 가르침을 받고 선 수행의 묘법을 배우게 됩니다. 칭장고원에서 18년간 수행을 하는 동안, 여러 명의 대수행자들로부터 가르침을 받고 몸과 마음, 영혼의 건강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남을 도와 질병과 고통을 치유할 수 있는 강하고 길상한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병에 시달리는 모든 사람들이 건강을 얻게 하기 위해, 번뇌에 괴로워하는 사람들이 편안함을 얻게 하기 위해, 가난함에 허덕이는 사람들이 풍족함을 얻게 하기 위해, 진푸티선사는 1991년 보리선수 기구를 설립하고, 약사여래불의 12대원 실천을 소임으로 삼아, 정식으로 보리선수의 수행법을 가르치고 중생을 돕는 일생을 시작하게 됩니다.

진푸티선사는 초기에 중국에서 7년간 전법하며 수천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었고 1999년 캐나다로 이민, 2005년 정식으로 전 세계적으로 전법을 시작합니다. 현재까지, 보리선수는 세계 각지의 20여 개 지역으로 전파되었고 캐나다, 미국, 대만, 홍콩, 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지에 정식 보리선수 수행센터를 설립해 인연 있는 사람들의 고통을 없애고 몸과 마음과 영혼의 건강과 즐거움을 전하고 있습니다.

<보리의 발자취>

제가 전법하는 목적은, 바로 약사여래부처님의 12대원을 실천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세상에서 약사여래부처님의 대원을 이어받아 약사여래부처님의 대원을 저의 원으로 삼아 진정으로

부처님이 지금 이 세상을 자세히 살피게 하시고 중생을 이익되게 하는 위대한 원을 실현시키고자 합니다.

-진푸티선사

진푸티 공간

관련추천